아임얼라이브콤부차 logo

아임얼라이브 공식몰
KR EN CN

모바일 메뉴보기

Healthy Life!
I’m alive organic kombucha

건강과 행복을 창조하는 기업

언론보도

코로나19 무섭지만 집콕 지겹다면 안전 호캉스…①레스케이프

작성자 : 작성일 : 2021.07.22 조회수 : 379

국내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창궐하면서 '집콕'이 필수인 상황이다.

그러나 어느새 우리 곁에 온 봄의 여신이 자꾸만 손짓한다. "나 오래 안 머물 거야."

이불 밖은 불안하지만, 집안에만 있자니 오히려 다른 병이 생길 것 같기만 하다. '코로나 블루'(코로나19+우울감)가 대표적이다.

해결 방법이 있다. 바로 '호캉스'다.

이 시국에도 고객이 거의 줄지 않은 소수 호텔을 제외하고 대다수 국내 호텔은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내외국인 투숙객, 레스토랑 이용객 등이 모조리 급감해 그로기 상태에 빠진 것이 사실이다.

호텔업계가 심기일전해 결의를 다지고 다시 링에 올라섰다. '안전'과 '특별한 서비스'라는 무기를 왼손과 오른손에 각각 탑재하고서다.

국내 호텔들이 각각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봄 호캉스 상품 중 몇 가지를 골라 차례로 소개한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집콕'이 답답하시면 안전한 호텔에서 나 홀로 특별한 휴식을 즐기세요."

신세계조선호텔이 서울 중구 회현동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L’Escape)가 8월31일까지 '러브 미(Love Me) 패키지'를 선보인다.

'집콕족'을 위한 '1인 전용' 상품이다. 공용 공간 이용을 최소화하는 '비대면 서비스', 피로 해소를 도울 '헬스 트리트먼트' 등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비대면 서비스로는 객실에 설치된 '기가지니'를 이용한 '조식 인룸 다이닝'('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 중 택1), '세탁'(유료) 등 서비스 요청, 프런트 데스크를 들리지 않는 '체크 아웃' 등이다.

이와 별도로 집에서도 비대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세탁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런드리고'(Laundrygo)와 제휴해  객실 타입별로 금액권(스탠더드 룸 1만원, 디럭스 룸 2만원, 스위트 3만원·6월30일까지 사용 가능)을 증정한다.

헬스 트리트먼트 혜택으로는 컨템포러리 란제리 편집숍 '엘라코닉'의 '히말라야 배스 솔트', 리프레시를 위한 '아임얼라이브'의 '유기농 콤부차 애플베리' 등을 제공한다.

엘라코닉 히말라야 배스 솔트는 오렌지 블라섬, 라벤더 등 우아하고 은은한 향기가 가득한 스파의 여유를 룸 욕실 내 시그니처 욕조에서 만끽하며 몸을 릴렉스할 수 있다.

유기농 콤부차 애플베리는 제주산 오설록, 유기농 홍차 등을 블렌딩한 건강 음료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면역력 증진을 돕는다.

스위트 투숙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인룸 애프터눈티 세트'와 '인룸 다이닝 와인'(또는 '마크 다모르'의 '나이트 아워' 1인 이용), 발레파킹 1회, 호텔 8층 스파 '바이 보떼비알'의 '1인 스파 트리트먼트' 약 30% 할인가 이용 등이다. 배스 솔트도 피부 정화, 보습, 회복 등을 돕는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 제품(9만8000원 상당)으로 준다. 
 
객실 타입에 따라 22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서울=뉴시스]레스케이프 호텔 '러브 미 패키지'

주중 체크인 고객에게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부여한다. 인 룸 조식을 브런치처럼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 시 1박 다음날부터 요금을 15만원(부가세 별도)으로 낮춰 부담을 덜어준다. 단, 어매니티, 조식 등은 더 제공하지 않는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펫 프렌들리 호텔'이기도 하다.

9층 전 객실이 대상이다. 몸무게 10㎏ 이하 반려견은 두 마리까지 동반 가능하다. 1박 기준 한 마리 10만원, 두 마리 16만원이 각각 추가된다.

강아지 장난감, 배변 패드, 봉투 등으로 구성한 '반려견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객실에 반려견 하우스, 식기 등을 비치한다. 목줄, 리드 등 반려동물 제품을 무료 대여한다.   
 
 

특히 호텔 레스토랑에서도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점은 이 호텔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차별화한 펫 서비스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은 호텔 입구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고, 객실과 공용 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 자체 방역 활동 강화 등을 통해 지속해서 철저히 위생을 관리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관련기사 바로가기 목록
Craft Kombucha Process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