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콤부차 logo

아임얼라이브 공식몰
KR EN CN

모바일 메뉴보기

Healthy Life!
I’m alive organic kombucha

건강과 행복을 창조하는 기업

언론보도

세모파이,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프레시코’ 랜선워크숍 진행

작성자 : 작성일 : 2021.07.22 조회수 : 61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국내 최초로 랜선워크숍을 개발한 세모파이(대표 이명길)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로 유명한 ‘프레시코’에서 임직원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랜선워크숍을 진행했다.

콤부차란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가 2020년 식품 트렌드 중 하나로 선정한 건강음료다. 콤부차는 홍차와 녹차를 우린 물에 효모와 사탕수수 원액을 넣어 천연발효 시킨 음료로 달콤하면서도 식초의 새콤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발효하는 과정에서 해독성분인 클루크론산이 생성되는 것은 물론 항암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건강음료로 유명하다.


<출처=세모파이>
헐리우드의 유명 스타들인 레이디 가가, 기네스 펠트로, 린제이 로한 등이 즐겨 마시는 것으로 전해지며 전 세계적인 건강 음료로 주목 받고 있는 콤부차. 이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한 회사가 ‘프레시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SSG푸드마켓', '스타빌드 PK마켓',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에 입점돼 있으며, 롯데홈쇼핑에서 콤부차 판매량으로는 역대 최고를 기록한 바 있다.

참가자들은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걱정 없이 스마트 폰과 노트북 등을 활용해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랜선워크숍에 접속했다.지난 7월 24일 진행한 랜선워크숍에는 경기도 소속 공무원 127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끼리의 소통과 비대면 팀빌딩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이번 랜선워크숍 특성상 ‘줌’(ZOOM)을 활용하여 진행됐다.

이번 진행은 랜선워크숍 전문 엠포먼스(MC윌, 벽디)가 맡았다. 대표이사의 랜선 건배사 및 인사말을 시작으로 ‘팀빌딩 내가 누구게’ ‘랜선 라디오스타 뮤직퀴즈’ ‘미디어 퀴즈쇼’ 등 참가자들이 즐겁게 집중하며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출처=세모파이>
이명길 세모파이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오프라인 행사 대신 랜선 행사를 찾는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면서 “코로나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만큼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랜선 온라인 워크숍, 랜선 청소년 프로그램, 랜선 싱글남녀 미팅 등의 행사진행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출처=세모파이>
한편 세모파이는 최근 경기도 소속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한 랜선워크숍은 물론, 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 LG유플러스, SK, KT, 삼성전기, LG상사, 다날 등의 기업 및 관공서들을 대상으로 랜선 워크숍 등의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
관련기사 바로가기 목록
Craft Kombucha Process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