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콤부차 logo

아임얼라이브 공식몰
KR EN CN

모바일 메뉴보기

Healthy Life!
I’m alive organic kombucha

건강과 행복을 창조하는 기업

언론보도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2019 대한민국식품대전' 참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1.07.22 조회수 : 203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건강과 미용에 좋은 음료인 콤부차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할리우드 스타와 외국 셀럽들이 콜라 대신 즐겨 마시는 건강차로 미국의 대형마트, 슈퍼마켓의 코너가 따로 있을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제 이러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국내 시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탄산의 톡 쏘는 청량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콤부차는 차를 우린 물에 스코비 효모와 설탕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관계자는 “콤부차는 기원전 220년경 불로장생을 꿈꾸던 진시황이 애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대에 이르러서는 러시아와 유럽에서 암치료 등을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콤부차는 발효를 거치면서 차에 함유되어있던 유익성분인 폴리페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의 함량이 증가하므로 전에 없던 새로운 성분들이 생성되는 특징이 있는데, 그 중 콤부차 효능의 핵심으로 불리는 성분은 글루쿠론산과 DSL이다”라고 설명했다.

글루쿠론산은 환경오염이나 인체에 침입한 각종 화학성분, 독소 등을 간과 신장을 통해 배출해 주는 해독작용을 하며 DSL은 항암, 항산화, 신장기능개선, 다이어트 등에 효과가 있는 핵심성분이라 특히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환경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 요즘들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최근 콤부차의 핵심성분인 글루쿠론산과 DSL의 함량을 높이는 발효공법으로 특허를 취득하는 등 업계에서 독보적인 발효기술력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어떤 합성첨가물도 넣지 않고 100% 천연원료만 사용한 프리미엄 유기농 콤부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시장에서의 영향력이 점차 커지고 있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SSG 푸드마켓 도곡점, 청담점을 시작으로 스타필드 PK마켓,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입점되어 있으며, 차후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편의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물론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바로가기 목록
Craft Kombucha Process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