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7,730원 ▲70 +0.91%)의 자회사인 프레시코가 오는 26일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30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몰에서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8년 5월 출시된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투썸플레이스, 콩티드툴레아, 올드페리도넛, 뚝심한우 등 다수의 외식 및 카페 브랜드 매장에 입점해 있다. 주요 고객은 건강하면서 트렌디한 음료에 대한 니즈가 강한 30~40대 여성이다.
프레시코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콤부차 생산 시설과 발효공법 특허를 보유한 기업으로, 콤부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제주산 유기농 녹차와 홍차,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 등 최고급 재료를 활용, 약21일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생산한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지난 5년간 전국민의 절반이 넘는 고객들이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구매해 주셨다"며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콤부차 생산시설과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콤부차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