营业范围I’M ALIVE康普茶 logo

官方商城
KR EN CN

mobile menu

Healthy Life!
I’m alive organic kombucha

创造健康和幸福的企业

언론보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올리브영 입점…전국 판로 확대 목표

작성자 : 작성일 : 2021.07.22 조회수 : 297

[비즈월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판로를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어떤 화학첨가물도 섞지 않고 최고의 원료만을 아낌없이 사용한 자연의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리지널과 석류, 애플베리, 진저레몬 등 4개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한다. 이들 네 가지 맛은 합성착향료, 인공감미료가 아닌 천연 과일 농축액과 사탕수수로 단맛을 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오리지널은 기호에 상관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맛이며, 석류는 석류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깔끔한 단맛과 적당한 산미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또 애플베리는 사과와 라즈베리의 달달한 맛과 향이 그대로 녹아 있으며, 진저레몬은 생강의 깔끔한 맛과 레몬의 상큼함이 만나 깔끔한 청량감을 준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유익한 발효성분이 가득하다. 프리바이오틱스를 비롯한 유기산 12종, 아미노산 18종, 글루쿠론산, 미네랄 9종, 비타민 5종, DSL 등을 함유하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의 생장을 도우며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이런 유효성분은 체내에 쌓여있는 독소배출에도 도움이 되어 디톡스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만들어 내는 만큼 저당, 저칼로리 음료로서 기능하며, 콜라 등의 탄산음료를 섭취하지 않고도 자연 탄산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건강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오랜 시간 발효 과학을 연구한 코아바이오의 탄탄한 기술력으로 완성한 국내산 유기농 콤부차로, 최상의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아시아 최초, 최대 규모의 콤부차 전용 발효 생산 시설을 도입한 국가 식품클러스트 단지에서 직접 제조하고 있다”면서 “HACCP인증서, 유기농 인증서, 할랄 인증서, 발효 공정 특허를 받는 등 건강한 음료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현재 콤부차 안에 살아있는 유익균을 보호하도록 특별히 제작된 UV차단 갈색병을 사용하고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맛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현재는 미국으로 레시피를 수출하고 있다. 최근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확대 목표를 지니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상쾌한 쾌변이 필요할 때, 일상생활 속 가벼운 몸매 관리가 필요할 때, 느끼한 음식으로 속이 더부룩할 때, 패스트푸드를 먹을 때 콜라 같은 탄산음료 대신 등 다양한 상황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목록
Craft Kombucha Process 맨위로가기